명품 주얼리
전문 거래 플랫폼
FABRILL

주식회사 언컷젬스컴퍼니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언컷젬스
컴퍼니에서 가입한 토스페이먼츠의 구매 안전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Copyright © Fabrill. All Rights Reserved.

명품 주얼리
전문 거래 플랫폼
FABRILL

주식회사 언컷젬스컴퍼니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언컷젬스
컴퍼니에서 가입한 토스페이먼츠의 구매 안전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Copyright © Fabrill. All Rights Reserved.

자주 묻는 질문

가품 보상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구매 이후 오랜 기간이 지났어도 보장해주시는지 궁금해요
 
  • 현재 페이브릴은 한국명품감정원과 협업을 통해 이중 검수를 진행중이며, 정품 검수를 철저히 진행하고 있어 가품이 발생할 가능성이 상당히 낮습니다.
  • 또한 정품 검수가 완료되면 한국명품감정원에서 제공하는 보증서가 발급되어 물품과 함께 발송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품으로 확인된 경우
  1. 페이브릴에서 구매하신 증빙과 함께
  1. 가품 소견을 확인받은 특정 기관의 증명서를 받아 제출을 해주시고
  1. 물품을 페이브릴 측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이후, 페이브릴에서 증빙 서류와 함께 물품이 기존 구매 고객님께 판매된 것과 일치하는 것을 확인하고 보상을 진행합니다.
 
페이브릴이 제공하는 100% 보상 서비스의 경우 2년간 유효합니다.
한국명품감정원의 제품 보증서 및 게런티 카드를 보유하신 경우에는 한국명품감정원 측에서 평생 보증해드리며, 보상 금액(감정비의 10배)은 페이브릴이 책임지고 전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