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얼리
전문 거래 플랫폼
FABRILL

주식회사 언컷젬스컴퍼니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언컷젬스
컴퍼니에서 가입한 토스페이먼츠의 구매 안전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Copyright © Fabrill. All Rights Reserved.

명품 주얼리
전문 거래 플랫폼
FABRILL

주식회사 언컷젬스컴퍼니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 개별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언컷젬스
컴퍼니에서 가입한 토스페이먼츠의 구매 안전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Copyright © Fabrill. All Rights Reserved.

자주 묻는 질문

구매한 상품이 정품이 아닌 경우 어떻게 보상하나요?

 
검수 과정에서 가품으로 진단된 경우
  • 한국명품감정원 측에서 가품으로 진단할 경우, 결제 대금을 100% 반환해 드립니다.
  • 결제 대금 반환(100%) 이외에도 구매자의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결제 금액의 최소 10% 이상의 금전적 보상을 판매자로부터 받을 수 있도록 페이브릴이 중재합니다.
 
검수 이후 발송된 물품이 가품으로 확인된 경우
  • 페이브릴에 재검수를 요청하실 수 있고, 재검수 결과 가품으로 판정이 번복될 경우 결제 대금을 전액 반환해 드립니다.
  • 결제 대금 반환(100%) 이외에도 구매자의 피해를 보상하기 위해 결제 금액의 최소 10% 이상의 금전적 보상을 판매자로부터 받을 수 있도록 페이브릴이 중재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제31조(가품으로 인한 환불 및 보상)